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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ava.io BufferedReader
데브사냥
2015. 2. 15. 18:24
java.io
클래스 BufferedReader
문자, 배열, 행을 버퍼링 하는 것에 의해, 문자형 입력 스트림로부터 텍스트를 효율 좋게 읽어들입니다.
버퍼의 사이즈는, 디폴트 값대로 하는 일도, 특정의 값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디폴트 값는, 일반적으로의 사용법으로는 충분한 크기입니다.
버퍼링 하지 않고 read(), readLine()를 사용하면(자), 호출할 것에 파일로부터 바이트를 읽어들여, 문자형으로 변환해, 그때마다 복귀하므로, 매우 효율이 나빠집니다.
텍스트 입력에 대해서 DataInputStream 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각 DataInputStream 를 적절한 BufferedReader 로 바꾸어 넣는 것에 의해 로컬라이즈 할 수가 있습니다.
생성자 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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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fferedReader (Reader in) 디폴트 사이즈의 버퍼로 버퍼링 된, 문자형 입력 스트림을 작성합니다. | |
BufferedReader (Reader in, int sz) 지정된 사이즈의 버퍼로 버퍼링 된, 문자형 입력 스트림을 작성합니다. |
메소드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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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 close () 스트림을 닫아, 거기에 관련하는 모든 system resource를 해제합니다. |
void | mark (int readAheadLimit) 스트림의 현재 위치에 마크를 설정합니다. |
boolean | markSupported () 이 스트림이, 실행하는 mark() 조작을 지원할지 어떨지를 통지합니다. |
int | read () 단일의 문자를 읽어들입니다. |
int | read (char[] cbuf, int off, int len) 배열의 일부에 문자를 읽어들입니다. |
String | readLine () 텍스트행을 읽어들입니다. |
boolean | ready () 스트림이 읽어들여 가능한가 어떤가를 돌려줍니다. |
void | reset () 스트림을, 가장 새로운 마크 위치에 리셋 합니다. |
long | skip (long n) 문자를 스킵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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